휘트니 휴스턴 TV 데뷔 무대인 자니 카슨의 투나잇쇼(Tonight show starring Johnny Carson)에서 부른
첫 싱글 'Baby You Give Good Love' 


휘트니 휴스턴이 죽었습니다. 휘트니가 바비 브라운과 결혼한 이후 계속 안좋은 소식만 들려와서, 최근에는 거의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목이 망가져서 이제 재기도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허무하게 죽을 줄은 몰랐지요.

휘트니 휴스턴은 80년대 중반에서 90년대 중반까지 팝의 디바(diva)였습니다. 데뷔 앨범 'Whitney Houston' 이 1985년에 나왔죠. 나오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성공 가도를 달렸습니다. 1992년에는 영화 '보디가드'에 출연했고, 그 유명한 노래 'I will always love you' 로 빌보드 차트에서 14주간 1위를 석권하며 커리어 정점을 찍습니다.

이제 휘트니를 다시 볼 수 없네요. 사람은 떠나고 노래만 남았어요. 휘트니가 하늘나라에서 평화와 안식을 누리기를 기도합니다.

유명한 노래 많지만 국내에서 살짝 덜 인기있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 2곡 올려봅니다. 2집에 들어있는 'Where do broken hearts go' 와 'Didn't we almost have it all' 입니다.



 
Posted by 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