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캔커피, 컵, 병커피 제품을 사서 포장을 잘 살펴보면 시크릿코드라는게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 시크릿코드는 이벤트에 사용됩니다. 이벤트는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홈  https://www.starmileage.com/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회원가입해야 합니다. 이벤트 추첨 상품으로 뭘 주냐 하면,

 

 

8월 경품은 캔버스백과 블랙커피 2캔을 줍니다. 9월, 10월 상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벤트 참여하려면 시크릿코드가 필요한데, 코드 6개를 입력하면 1번의 참여기회가 주어집니다. 여기서 당첨되면 상품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잊어버리고 있다보면 어느 날 상품이 배송됩니다. (저는 대략 2주 정도 걸린 듯합니다.) 당첨이 안되면 다시 6개를 입력해야 추첨 기회를 얻습니다. 스타벅스 제품에 따라 시크릿코드 개수가 다릅니다. 최대 3개까지 주는 제품이 있습니다. 3개를 주는 것은 아무래도 비싸거나 인기없...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제품별 시크릿코드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를 주는 제품은 이것 말고도 3개 더 있는데,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스위트 블랙커피입니다.

 

병 제품은 무려!!! 시크릿코드 3개를 줍니다.

 

이벤트는 10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시크릿코드를 버리지 말고 잘 모아두세요. 8월 이벤트는 8월 안에 빨리 참여하시고요.

Posted by 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