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7일 업데이트로 5성 서번트 길가메시 (아처) 가 추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리세 우선순위가 변경됩니다.


1순위 제갈공명은 변경 없습니다.


2순위가 길가메시 입니다.


11월 24일에 작성했던 아래 내용에 반영하여 수정합니다. 



================================


이미 일본에서 2015년 7월 출시 이후, 매출 1위를 빈번히 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 (Fate/Grand Order) 가 한국에도 출시 되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2017.11.24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1위, 매출 10위로 좋은 출발입니다.

(2017.11.27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3위가 되었습니다.)


리세마라 방법과 추천 캐릭입니다.


[리세마라]


1. 게임 시작하면 계정 연동이나 로그인 하지 말고 게스트로 진행합니다.


2. 게임을 시작하고 2절 (X-B) 지점에서 10연차를 돌릴 기회가 옵니다. 이 튜터리얼 10회 소환에서는 5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4성 하나는 반드시 나옵니다. 10회 소환해서 결과를 봅니다.


3. 3절 (X-C) 첫 판을 마친뒤, 우편함에 가서 '카드를 빼고 받기'를 눌러 성정석 선물을 모두 받으면 10회 소환을 한 번 더 할 수 있습니다.


4. 결과가 마음에 들면 계정연동하시고, 게임을 계속합니다.


5. 마음에 안들면 게임 종료 합니다. 설정 -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 으로 들어가서 목록 중 페이트 그랜드오더를 선택합니다.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데이터 지우기 완료 후 게임을 다시 실행하고 위 과정을 반복합니다.



* 폰 종류에 따라서 설정 - 일반 - 앱 - 저장공간 이렇게 들어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폰마다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 데이터 지우기 후 게임을 다시 실행하면, 다운로드가 다시 진행됩니다. 정상입니다. 



[리세 추천 캐릭]


1순위 제갈 공명 (5성)


2순위 길가메시 (5성)


3순위 잔 다르크 (5성)


난 무조건 최고 카드 하나 들고 시작하겠다면 제갈 공명입니다. 일본에서도 탑티어 카드입니다. 다만, 이 카드는 서포터입니다. 딜러가 아니라서 초반에는 별로입니다. 


2017.11.27 업데이트로 길가메시가 추가되어 길가메시 나오면 리세 스톱하셔도 되겠습니다. 길가메시는 왕귀형 캐릭입니다. 후반에 보구퀘로 보구 성능이 올라가야 그 강력함을 써먹을 수 있습니다.


공명이나 길가메시가 안뜨고 잔 다르크 (보통 잔느 라고 부릅니다)가 떴고, 리세에 지치셨다면 고하셔도 됩니다. 한국판에서는 초반 원탑 카드입니다. 통칭 성처녀라고도 합니다.


4순위 헤라클레스 (4성)


4성 최강자. 딜러 (버서커) 라서 게임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첫 10회 소환에서 떠주면 아주 이상적입니다. 한국판 리세에서는 공명-헤라클레스 들고 시작하는 것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길가메시가 나왔으니 리세 최고는 공명-길가메시 이지만 5성 2개가 나올 확률이 과연...



[고민해야 하는 5성]


세이버 알테라 : 평타 딜이 강하다. 다만 키우기 더럽게 힘들다는 평가입니다. 그리고, 한국판에서는 제대로 써먹으려면 스토리가 더 열려야 합니다. 리세에 지치고, 알테라-헤라클레스 정도가 나왔다면 고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알테라와 잔다르크 중 어느 것이 좋냐고 하면, 장기적으로는 쟌다르크가 좋다. 하지만 그때까지 게임을 계속 하실 수 있을 것인가...



[버리는 4성]


이 4성은 버리는 4성이다 하는 카드들입니다. 헤라클레스가 같이 떴다면 고하시고, 이 4성들만 떴다면 리세를 권장합니다.


지크프리드 (버서커)


마리 앙투아네트 (캐스터)


스텐노 (어새신)



[추천 예장]


칼레이도 스코프 (5성) : 통칭 젤릿치. 5성 예장 중 탑티어.



Posted by 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