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없이 가입할 수 있는 이메일 서비스 소개합니다.


해외 이메일이고, 별도의 인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구글 gmail 도 처음 2개는 인증없이 계정을 새로 만들 수 있지만, ip 가 동일하면 이후부터는 SMS 등으로 인증을 요구합니다. 야후, 라이코스 등 대부분의 외국 사이트들도 전화 인증을 요구합니다.


yandex.com 은 인증없이 생성은 되는데 메일 사용이 정상적이지 않더군요. 더 이상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mail.com 에서도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접속해보니 계정 생성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무료인만큼, 용량과 보관기간에 제한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2017년 7월 4일 기준)



1. protonmail.com


ProtonMail 은 별도의 인증없이 아이디와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바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같은 ip 에서 연속으로 새 계정을 만들면 인증을 요구합니다. 3개 정도 만들면 인증을 요구하는데, 이메일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메일 인증도 계속 가능하지는 않고, 총 6개 만들면 이후부터는 SMS 인증을 요구합니다. 계속 계정이 필요하면 다른 컴퓨터 (ip 가 다른) 로 접속해서 만드세요.


제공 용량은 500MB 이고 기간은 별다른 제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protonmail.com/pricing



2. www.msgsafe.io


인증없이 메일 생성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는 msgsafe.io 외에 다른 주소들도 여러 가지를 제공해서 선택 가능합니다. 단, 무료로 사용할 경우 100일간 접속하지 않으면 메일이 사라지니 주의하세요.


https://www.msgsafe.io/#plans



Posted by 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