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자료라서 현재 적용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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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용 사악 + 절개 매크로

■ 냉혈 + 절개 매크로

■ 기절 매크로

■ 셀프 붕대 매크로 - 버블은 소중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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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용 사악 + 절개 매크로

타겟이 없으면 자동으로 타겟을 잡아 줌(tab 누른 것과 같아요)
상대 피가 40% 이상일 때는 사악
5버블이 모이거나 상대 피가 40% 아래로 떨어지면 절개
버블 없을 땐 상대 피가 40% 이하라도 사악


/script local t,c;t="target"c=GetComboPoints()if(not UnitExists(t))then TargetNearestEnemy()end;if(c==0 or(UnitHealth(t)>40 and c<5))then CastSpellByName("사악한 일격")else CastSpellByName("절개")end




■ 냉혈 + 절개 매크로

타겟이 없으면 자동으로 타겟을 잡아 줌(tab 누른 것과 같아요)
5버블 이면 냉혈 + 절개
아니면 그냥 절개


/script local t,c;t="target"c=GetComboPoints()if(not UnitExists(t))then TargetNearestEnemy()end;if(c==5)then CastSpellByName("냉혈")SpellStopCasting()end;CastSpellByName("절개")end




■ 기절 매크로

타겟이 없으면 자동으로 타겟을 잡아 줌(tab 누른 것과 같아요)
기절 시도 하면서 메시지 출력(레벨/이름 표시)
상대가 인간형이 아니거나 상대가 공격 가능한 거리(5m) 밖에 있다면 메세지를 출력 하지 않음

/script t="target"if(not UnitExists(t))then TargetNearestEnemy()end;if(UnitCreatureType(t)=="인간형"and CheckInteractDistance(t, 1))then SendChatMessage("[Lv "..UnitLevel(t).."] <%t>을(를) 기절시킵니다.")end;CastSpellByName("기절시키기")




■ 셀프 붕대 매크로 - 버블은 소중하니까요.

가방에서 붕대 자동으로 찾아서 붕대 사용하는 매크로 입니다.
타겟이 아군이라면 아군에게 적군이라면 자신에게 붕대질을 합니다.
붕대가 없다면 붕대 없음 메세지를 출력합니다.(자신에게만 보여요)
타겟이 변경 되지 않기 때문에 버블 날아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버블은 소중하니까요.


/script q=nil;w=nil;for i=0,4 do for j=1,18 do m=GetContainerItemLink(i,j)if(m and string.find(m,"붕대"))then q=i;w=j;end;end;end;if(q)then UseContainerItem(q,w)SpellTargetUnit("player")else DEFAULT_CHAT_FRAME:AddMessage("가방에 붕대 없음")end
 
 
출처: 디시인사이드 와우갤 물맛이좋아요 님의 글
Posted by 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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