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만 시킬 수 있으면 1티어 덱인 4검사 3바람 3암살자 2사막 입니다. (2신비 추가요)

 

7랩 완성이기 때문에 8랩부터는 상황에 맞게 챔피언을 추가하면 됩니다.

 

이 바람검사덱 단점은 완성이 어렵다는 겁니다.

 

위 그림에서는 바람 키아나를 썼는데, 바람 타일 아닌 경우에는 대체 가능한 챔피언이 바람 럭스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완성이 어려운거죠.

 

(바람 챔피언은 4개 밖에 없습니다 : 야스오, 잔나, 바람 키아나, 바람 럭스)

 

그리고 카직스에게 몰왕검(몰락한 왕의 검)을 주어서 4검사를 완성했는데요, 몰왕검이 없으면 아트록스가 들어가야 하니까 8랩 완성입니다. 3암살자를 포기하면 제드 빼고 7랩에 완성되겠습니다.

 

(검사 챔피언은 모두 4개입니다 : 야스오, 아트록스, 시비르, 마스터 이)

 

 

 

메인딜러는 카직스이고 보조딜러는 시비르입니다.

 

롤토체스 시비르 아이템은 침묵, 루난이 먼저고, 그 다음 아이템까지 줄 수 있으면 파쇄검을 줍니다. 루난(루난의 허리케인)이 없으면 레드(붉은 덩굴정령 = 거인의 허리띠 + 쇠사슬 조끼)도 좋습니다. 3성 시비르 만들어서 메인딜러로 쓰고 싶으면 2인피에 루난을 쥐어줍시다. 첫 스킬 쓸 때 대박 날겁니다. 인피 쓸 때는 상대가 유령무희 없는지 확인하고 쓰세요.

 

그리고 시비르에게 구인수, 피바라기는 별로입니다.

 

롤토체스 카직스 아이템은 인피(무한의 대검)이 기본이고, 피바라기를 줍니다. 인피만 3개 주는 경우도 봤는데, 타겟이 유령무희(펜던) 두르고 있으면 무쓸모 됩니다.

 

 

 

참고로, 아지르에게 몰왕검을 주고 쓴다면?

 

롤토체스 아지르 아이템은 구인수, 쇼진이 보통인데, 사거리를 늘리기 위해 구인수 대신 고연포(고속 연사포) 주는 것도 좋습니다. 아지르가 앞으로 나가서 때리려다가 맞아 죽는 경우도 자주 생기니까요. 데캡(라바돈의 죽음모자) 이나 모렐로 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Posted by 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