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날 정도의 난이도를 가진 탈출게임 "오륀지" 방 탈출. 오렌지 아니죠~ 오륀지 맞습니다~
이거 공략 안보고 깨신 분들도 있기는 있겠죠? 아마 있을거야... 정말 있을까...
 
다른 탈출게임과 다른 특징: 물건을 다시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
 
일반적인 탈출 게임에서는 집을 수 있는 모든 물건마다 사용하는 곳이 있습니다만, 이 게임은 꼭 그렇지만은 않기 때문에 더 어렵습니다. 혼란을 주기 위해 그냥 놓여진 물건들도 있고 모든 물건을 집다보면 나중에 공간이 부족해지니 가급적이면 물건은 그냥 구경만하고 다시 제자리에 놓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그 때 가져와도 문제 없으니까요.
 
그리고, 극악의 클릭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뭐 이런게 다 있나 할 정도로 구석이나 틈 같은 곳을 클릭해봐야 하네요.
 
공략은 늘 그렇듯이 작은 글씨로 작성합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은 아래 내용을 복사해서 메모장 등에 붙여 넣고 보시면 됩니다.
 
아, 가장 중요한 걸 빠뜨렸군요. 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
 
 
 
 
 
 
 
 
 
 
 
1. 침대가 놓여진 곳
1)  침대 옆 서랍 안에 칩
2) 서랍장 뒷 공간에 칩
3) 침대 이불 아래 칩 (베게를 들어올리고 이불을 내린 뒤 빠른 클릭 해야합니다)
4) 침대 아래 종이접기 안에 칩
5) 침대 아래에서 왼쪽 침대다리 클릭하면 작은 사무라이 칼

번호 (나중에 쓰게 되니 색깔과 번호를 기억해야 합니다.)
1) 침대 뒤 붙어있는 그림에서 점 4개 있는 가운데를 클릭해서 파란 번호
2) 침대 옆 쪽 촛대의 노란 번호
3) 침대 아래의 바늘꽂이의 녹색 번호

2. 창문이 보이는 위치
1) 선반 오른쪽 아래에 칩
2) 선반 아래 걸린 보라색 타올 사이에 칩
3) 토스터기 안에 칩 (식빵이 올라갔을 때 보임)
4) 식탁 위의 물건 3개를 모두 클릭해서 공중에 떠 있을 때 식탁 클릭하면 떨어지는 칩

번호
1) 파마용 기구(고데기 라고 하는)에 적혀있는 보라색 번호

벽에 걸린 그림의 줄을 칼로 자르거나 계속 클릭해서 떨어뜨리면 금고가 보입니다. 모아놓은 칩을 일단 사용.

3. 문이 보이는 곳
벽에 편지가 걸려있는데 왜 이 방에 갖히게 되었는지 설명이 나옵니다. 무서운 여자...
1) 작은 화장가방 안에 칩
2) 녹색 옷 왼쪽 어깨 부분에 칩 (클릭하면 계속 내려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 나올 때까지 클릭)
3) 드레스 안에 칩
4) 의자 안에 칩 (중간 틈을 클릭)
5) 서랍장 안에 드레스가 있고 그 아래 살펴보면 이상한 기구가 있음. 그걸 미용가방 안의 손톱줄(nail file)로 열어서 칩 획득.
6) 서랍장 안에 보면 브라(=브래지어)가 있는데 D컵 브라를 확보. (C컵은 안되는 것일까..)

번호
1) 신발에 써 있는 하얀색 번호
2) 화장가방 안에 분첩을 열어보면 붉은색 번호

4. TV 가 있는 곳
1) 화분의 나뭇잎 뒤에 칩
2) 코코넛 안의 칩 (칼로 자른다)

TV 를 켜면 방송조정 화면이 나오는데 색깔 순서를 기억하세요. (보라색부터 6개)

이제 모은 칩을 모두 금고에 사용한 뒤 나오는 그림 맞추기 퍼즐을 완성하면 금고가 열립니다. 안에는 해머와 쪽지가 있습니다. 해머로 TV 가 있는 곳의 벗겨진 벽을 계속 치면 금고가 나오고, 그 금고를 침대 옆 서랍에 있던 밧줄로 끌어 당깁니다. 금고는 지금까지 나왔던 번호를 색깔 순서대로 맞추어 주면 열립니다. 금고 안에 요술봉이 있는데 사무라이 칼에 사용하면 큰 칼이 됩니다. 이 칼로 창문의 창살을 잘라냅니다. 창살이 떨어져 나간 뒤 브라에 요술봉을 사용하면 브라가 커지고 이걸 창문에 사용하면 끝을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뉴로
,